위기 발생 시 서비스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한 삶의 질을 높여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이 중대한 질병에 걸리거나 교통사고 등 불의의 사고를 당하셨을 때 고객의 건강을 위한 간호사 방문 서비스 뿐 아니라 보험금 청구나 법률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관리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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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빠른 회복을 위하여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
밸류마크 헬스케어 서비스에서는 고객이 중대한 질병에 걸리거나 교통사고 등 불의의 사고를 당하셨을 때 고객의 빠른 회복을 위하여 전문 간호사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 후 질병과 상해에 맞는 분야별 전문의를 추천하고 원할 경우 진료 예약도 대행해 드립니다.
- 1차 병원 : 의원, 병원, 한의원, 한방병원, 치과 전문의 추천
- 2차 병원 : 수술이나 진단이 가능한 전문의 추천
- 3차 병원 : 진료의뢰서 또는 진단서(소견서)를 헬스 콜센터로 팩스
(이메일)로 직접 전송하는 경우. 진료 가능한 전문의 추천
- 재활 요양병원 : 중증 치료 후 재활이나 요양이 가능한 전문의 추천
고객님 건강은 안녕하세요?
병원 진료 안내 및 예약서비스는 발생한 질환에 따른 전문의를 추천하고 치료가 가능한 병원을 소개해 드리며
제3차 병원(대학병원) 및 제2차 병원(준 종합병원)을 편리하게 예약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예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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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보험 계약 고객
또는 직계 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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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전화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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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02-525-0000
밸류마크
헬스케어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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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보험 계약자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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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병원 안내 및
예약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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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예약 확정
예약일자 확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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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빠른 회복을 위하여
간호사 에스코트 서비스 제공
밸류마크 헬스케어 서비스에서는 고객이 중대한 질병에 걸리거나 교통사고 등 불의의 사고를 당하셨을 때 고객의 빠른 회복을 위하여 전문 간호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중증 질환(암, 중대한 심장·뇌혈관 질환) 진단 시 1:1 간호사 상담
- 치료 지원에서 입·퇴원 관리 중점 서비스
- 입·퇴원 시 에스코트, 진료 동행 및 안내 서비스
- 질환에 따른 투약, 생활 습관 개선 등 건강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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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상해 사고 발생 시
전문가 방문 서비스
밸류마크 헬스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교통사고, 산재 사고, 일상 생활 등 불의의 사고를 당하셨을 때 입원이나 수술을 해야 하는 중상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고객의 빠른 회복을 위하여 전문 간호사의 건강 서비스뿐 아니라 사고 전문가(손해사정사, 노무사, 변호사)가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하여 법률 또는 보험에 관한 전문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중상해(골절, 파열, 뇌출혈, 외상 수술 등) 진단 시 1:1 간호사 방문 서비스
- 사고 전문가(손해사정사, 노무사, 변호사) 전화 및 방문 상담 서비스
서비스 신청
- 상담 콜센터
- 02-525-0000
-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 주말·공휴일은 상담 예약 또는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개인정보의 수집 주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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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
건강검진 예약을 위한 전화 연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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